본문 바로가기
INTRODUCTION/Members

15기 운영진 인사드립니다!

by SSBM 2014. 9. 13.

 

15기 회장 고성은

 

안녕하세요! SNUCSR Network의 15기 회장을 맡게 된 고성은입니다. CSR에 대한 막연한 관심만을 가지고 학회에 들어와 한 학기를 열심히 보냈더니, 어느새 학회를 이끌어나가야 하는 회장이라는 직책을 맡게 되어 굉장히 어깨가 무겁습니다. 그렇지만 한편으로는 새로운 학회원들과 함께 할 2학기가 매우 기대되고 설레기도 해요. :) 한 학기동안 CSR에 대해 공부하고, 연구하고, 우리의 이름을 걸고 잡지를 만들어내고, 공모전과 컨퍼런스에 참여하기도 하면서 막연했던 CSR이라는 분야가 이제야 조금씩 머리에 자리잡아 가는 것 같네요. 조금 힘든 시간들도 있었지만 열심히 달려온 만큼 뿌듯함이 크고, 공부하면 할수록 CSR이라는 분야는 정말 매력적이라는 걸 느끼고 있습니다. 기업이 추구하는 경제적 가치는 모두가 당연하게 여기는 가치이지만, 누군가는 우리 사회의 지속가능성을 생각하고, 사회적 가치를 생각해야 합니다. 우리 SNUCSR Network는 CSR에 대한 연구와 비판을 통해 우리 사회에 막대한 영향력을 가진 '기업'이라는 존재가 올바른 방향으로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도록 하는 데에 발판이 되고자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마음과 열정을 가지 16기 신입회원분들과의 새로운 활동을 기대합니다!

 

 

 

15기 부회장 김용인

 

안녕하세요. SNUCSR 15기 부회장 사회복지학과 08학번 김용인입니다. 경영학적 지식이 전무한 상태에서 걱정 반 설렘 반으로 시작했던 SNUCSR에서의 첫 학기는 걱정했던 것과는 다르게 매우 유익했습니다. 열정적인 학회원들과 밤낮없이 토론하고 고민한 덕분에 CSR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대학생활 마지막 학기를 SNUCSR의 부회장으로 보내게 되어 굉장히 만족스러움과 동시에 잘해낼 수 있을지에 대한 걱정이 앞섭니다. 하지만 열정적인 신입회원들과 함께 더욱 유익한 SNUCSR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5기 대외협력부장 윤지수

 

안녕하세요. 15기 대외협력부장을 맡게 된 교육학과 윤지수입니다. 대학생이 되면 다양한 활동을 해봐야지 생각했었는데 사학년이 되어 돌아보니 그 동안 멘토링, 교육봉사 등 전공 관련 일만 해왔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새로운 활동을 해보고 싶어 SNUCSR Network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경영 관련 활동을 해본 적이 없어 걱정이 많았는데 지난 한 학기 동안 경험해보지 않았던 것도 많이 배우고 제가 바라던 새로운 활동을 할 수 있었어요. 지난 자기 소개들을 읽어보니 많은 분들이 아는 것이 하나도 없었는데 많이 배울 수 있었다고 쓰셨던데 모두 이런 말을 쓰면 정말 CSR에 대해 아는 것도 많고 경험도 있는 학생들이 들어오지 않을까봐 걱정이 되네요. 하지만 그런 분들 역시 정말 환영이에요! 새로 들어오실 16기 분들도 이번 학기에 저희들과 함께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길 바랍니다. 반가워요.

 

 

 

 

15기 리크루팅 매니저 고지연

 

안녕하세요, 국어교육과 12학번 고지연입니다! 저는 SNUCSR에서 15기 리크루팅 매니저를 맡고 있습니다. 고지식하게 따지기를 좋아해서 경영 같은 거 관심도 없고 하고 싶지도 않고 알지도 못하는데 제대로 사회공헌 하나 안 하나 따지러 들어왔습니다. 따지기도 따집니다만, 책 읽고 공부하고 SR 만들고 하면서 때 아닌 질풍노도의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힘들고 정신 없지만 그래도 제대로 알고 제대로 따질 수 있게 되어가는 과정이 시원하기도 하네요. 앞으로 들어오실 분들도 시원한 한 학기 보내실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INTRODUCTION > Member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1기 임원단 인사드립니다 :)  (0) 2017.09.08
20기 임원단 인사드립니다!  (0) 2017.02.17
14기 운영진 인사드립니다!  (0) 2014.02.23
13기 운영진 인사드립니다.  (1) 2013.08.12
11기 운영진 인사말  (0) 2012.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