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RODUCTION/Members

14기 운영진 인사드립니다!

by SSBM 2014. 2. 23.

14기 회장 정상호

안녕하세요! SNUCSR 14기 회장을 맡게 된 교육학과 정상호입니다.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아직도 많은 사람들에게 낯설게만 느껴지는 CSR이 무엇인지, 또 지속가능한 개념인지를 알아보기 위해 학회에 들어온 지도 벌써 한 학기가 지났네요. 지난 학기에는 동아리 선배님들이 이끄는 대로 열심히 따라다니면서 토론도 해보고, 포럼에 참여하기도 하고, 프로젝트도 진행해보고 신나는 엠티도 다녀왔습니다. 어떻게 보면 많은 시간을 투자했고, 많은 것을 배웠지만, 아직도 모르는 것이 너무나 많습니다. 하지만 매년 꾸준히 지출되는 CSR 관련 비용을 생각해볼 때 조금 더 나은 방향, 좀 더 지속가능한 방식의 CSR이 이루어진다면, 세상은 보다 밝아질 거라 믿습니다. 2014년 1학기, 함께 하게 된 15기 여러분들을 환영합니다! 저는 많이 부족한 회장이지만, 든든한 선배님들과 믿음직한 동기들이 있답니다! ㅋㅋ SNUCSR의 새로운 학기를 힘차게! 또 즐겁게! 시작했으면 합니다. 한 학기 동안 감사함과 믿음을 가지고 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4기 부회장 김다예

 

안녕하세요! SNUCSR 14기의 또 다른 부회장, 독어독문학과 10학번 김다예입니다. 경영대 복수전공을 하면서도경영학에 대해 제대로 아는 것이 없었던 저는, 우연히 들어오게 된 SNUCSR에서 다양한 경험과 더불어 지식을 쌓게 되었습니다. 정말 좋은 사람들을 만나고 알게 된 계기도 되었구요^.^ 남은 한 학기도 학회에서 좋은 경험을 하고, 좋은 사람들을 알아가는 시간을 함께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학회의 오른팔이 되어 힘쓸께요:)

 

     

 

 

 

 

 

14기 부회장 김석민

 

반갑습니다. SNUCSR 14기 부회장을 맡게 된 사회복지학과 08학번 김석민입니다. 경영이나 CSR에 관한 사전지식이 거의 없는 상태로 동아리에 들어와 두려움 반 걱정 반이었던 시절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학기가 지나갔습니다. 개인적으로 학부 생활의 마지막을 SNUCSR과 함께 할 수 있다는 사실에 굉장히 만족하고 감사하고 있습니다. 한 학기 동안 SNUCSR을 통해서 좋은 사람들과 많은 것을 배우고 공유할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고, 다음 학기에도 신입회원들과 함께 더 유익하고 행복한 학회활동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4기 대외협력부장 윤누리

 

반갑습니다 15기 여러분. SNUCSR Network 대외협력본부장을 맡고 있는 윤누리입니다. 다들 많은 고민 끝에 저희 학회에 지원하셨을텐데요, 정말 최고의 선택을 하셨다고 자부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오늘날 기업 분위기를 주름 잡고 있는 핫 이슈, 트렌드인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배우다 보면, 새로운 사람들과의 친목은 당연히 덤으로 따라오게 됩니다. 다들 반갑고요, 진한 사골 국물같은 학회 활동 함께 해보아요.

 

 

 

 

 

 

 

 

 

14기 리크루팅 매니져 강다현

 

3학년 2학기 CSR이 무엇인지도 모른 채 SNUCSR NETWORK에 들어와서 한 학기 동안 정말 많은 것을 배우고, 좋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기업들의 사회적 책임 활동을 배우면서 기업을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키울 수 있는 좋은 배움이었습니다. 이번 2014 1학기에도 좋은 인연을 만나 기업들의 사회적 책임 활동을 함께 연구하고 더 나은 사회와 기업을 바라보는 한 학기를 만들었으면 합니다.

 

 

 

 

 

 

 

14기 리크루팅 매니져 박인혁

 

안녕하세요! 저는 SNUCSR 14기 리쿠르팅 매니져를 맡은 사회복지학과 10학번 박인혁이라고 합니다. 전역 후 복학해서 머리 좀 굴려볼까 하고 학회를 둘러보던 중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는 다소 생소한 주제에 대해 공부하는 SNUCSR 을 발견하고 호기심 반 기대 반으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들어와서 CSR에 대한 사례에 대해 공부하고, 강연회에도 참석하고, 책도 읽고, 직접 연구도 하면서 6개월이라는 짧은 기간이었지만 정말 많은 것들을 배웠습니다. 뿐만 아니라 동아리 사람들도 너무 좋아서 공부하러 왔다가 힐링도 하는 신기한 경험을 했습니다. 2014 1학기에도 여러분들과 좋은 인연을 맺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해 열심히 탐구하여, 좋은 배움을 얻는 기회를 만들고 싶습니다!

 

 

 

 

 

 

 

14기 총괄정보부장 이정진

안녕하세요. SNUCSR 14기 학회 내 정보를 총괄 담당 및 웹페이지 운영 등을  맡고 있는 기계항공공학부 이정진입니다. 14기의 유일한 공대생으로 지식 부족때문에 다른 동기들에게 민폐를 끼칠까 걱정했었는데, 다들 저에게 잘 대해주셔서 많은 경험도 하고 좋은 결과물도 나온 것 같습니다. 앞으로 들어올 후배들에게 제가 CSR을 가르쳐주기에는 제 수준이 너무 부족하지만, 같이 고민해보고 함께 탐구해보는 기회를 갖고 싶습니다!! ^_^ Welcome to SNUCSR~!!!

 

 

 

 

14기 편집부장 윤혜정

사회복지학을 전공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이슈를 종종 접하게 됩니다. 보다 경영학적 접근을 추구하는 SNUCSR은 조금은 낯선 공간으로 다가오기도 했지만, 이토록 마법 같은 공간에서 좋은 사람들과 즐겁고 유익한 경험을 쌓아나간 지난 학기는 어느 때보다도 값진 시간으로 남았습니다. 이 시대에 요구되는 기업의 사회적 역할에 관한 번뜩이는 안목, 쳇바퀴 같은 대학 생활에서 벗어나 삶 속 유쾌한 여유를 찾아 떠나는 당신께 우리 SNUCSR은 저에게도 그러하였듯, 올바른 이정표이자 종착지가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여러분의 꿈과 도전에 한 줄기의 빛과 한 방울의 물이 되어, 다 함께 성장의 기쁨을 나눌 이곳! 안녕하세요 여기는 SNUCSR, 저는 14기 편집장 윤혜정입니다.

'INTRODUCTION > Member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기 임원단 인사드립니다!  (0) 2017.02.17
15기 운영진 인사드립니다!  (0) 2014.09.13
13기 운영진 인사드립니다.  (1) 2013.08.12
11기 운영진 인사말  (0) 2012.07.25
10기 운영진 인사말  (0) 2012.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