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RODUCTION/Members

11기 운영진 인사말

by SSBM 2012. 7. 25.

 2012. 2학기 운영진을 맡게 된 11기를 소개합니다! 



윤여름

SNU CSR 11기 회장을 맡게 된 사회복지학과 윤여름입니다. 제가 처음으로 몸담은 동아리에서 제 모든 노력을 쏟아부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정말로 기쁩니다. 지난 학기에 동아리 선배님들이 이끄는 대로 열심히 따라다니면서 토론도 해보고, 공모전에도 나가보고, 사람들 앞에서 발표도 해보고, 신나는 엠티도 여러번 다녀왔습니다. 아무데서나 얻지 못할 이런 소중한 경험들을 이제는 제가 앞장서서 진행해야한다는 책임감이 무겁게 다가오지만 그만큼 설레고 두근거립니다. CSR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이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그 말은 곧 우리 사회에 SNU CSR이 더욱더 필요한 존재로 자리잡고 있다는 뜻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공부하고 있는 것들이 기업과 사회의 미래를 새롭게 만들 중요한 것이라는 점을 가슴 깊이 새기면서 2012년 2학기까지 힘차게 동아리를 이끌겠습니다!^-^



정재웅

안녕하세요! SNU CSR 11기 부회장 정재웅입니다. 관악에 봄이 왔을 때, 설렘 가득한 마음으로 처음 동기들을 만나고 봄의 기운이 사그라들 무렵 긴장 역력한 얼굴로 오픈세션 발표를 하던 기억들이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 속에 상존해 있는데 이렇게 부회장으로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SNU CSR은 ‘지속가능경영연구회’로서 이미 시대의 거부할 수 없는 흐름으로 자리 잡은 CSR에 대해서 서로 공부하고 함께 그 나아갈 길을 찾아보는 동아리입니다. 더 나아가 활동을 통해서 함께 서로의 생각을 나누고 기댈 수 있는 사람을 얻고, 치열한 고민을 통해서 미래를 향한 열정 또한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한 학기 동안 제가 느꼈던 설렘과 배움을 그대로 신입기수 분들에게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부회장으로서 다른 구성원들과 힘을 모아 따뜻함을 느끼고 열정을 쏟아내는데 적극적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언제나 열린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유연이

안녕하세요~ SNUCSR 11기 자연과학대학 지구환경과학부 10학번 유연이라고 합니다.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SNUCSR에 들어와서 이제 운영 기수가 되었네요. 동아리를 하면서 좋은 사람들도 많이 알게 되고, 멤버들과 함께 공부하고 고민도 나누며 돈독해지고 있어 참 뿌듯합니다. 이번 학기 또한 12기들과 자율세미나 등을 같이 할 생각에 정말 기대됩니다. 영선이와 함께, 일 잘하고 동아리 활동도 열심히 하는 편집장이 되겠습니다!


이영선

안녕하세요 SNUCSR 11기 조경학과 10학번 이영선입니다. 전공을 통해 환경에 대해 공부하면서 환경 경영에 관심을 갖게 되어 동아리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지난 학기 동아리 활동을 통해 많은 것들을 알게 된 것 뿐 만 아니라, 좋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학기부터 같은 공감대를 갖고 있는 친구들과 함께 동아리를 이끌어나갈 생각에 설레고 기대됩니다^^. 11기 편집장으로써 동아리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조문성

농생명과학대학 응용생물화학부 07학번 조문성이라고 합니다. 저는 SNUCSR 11기 회계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CSR이라는 것 자체가 폭 넓고 깊은 생각을 요구하는 경영 전략 분야라고 생각합니다. 동아리 활동을 하면서 CSR에 대해 잘 알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최재은

11기 리크루팅 매니저를 맡은 소비자 아동학부 소비자학 전공 09학번 최재은 입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지원서를 작성했었는데, 이제는 다른 분들의 지원서를 받는 입장이 되었네요. 11기와 함께 12기 분들을 잘 맞이하는 리크루팅 매니저가 되겠습니다! 2학기 때는 12기 분들과 더 의미있고 멋진 활동하고 더 많은 것들을 배우게 되길 기대합니다. 

'INTRODUCTION > Members'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기 운영진 인사드립니다!  (0) 2014.09.13
14기 운영진 인사드립니다!  (0) 2014.02.23
13기 운영진 인사드립니다.  (1) 2013.08.12
10기 운영진 인사말  (0) 2012.03.02
9기 회장 인사말  (0) 2011.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