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RODUCTION/Members

10기 운영진 인사말

by SSBM 2012. 3. 2.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대 지속가능경영학술동아리 SNUCSR NETWORK 10기 회장을 맡게 된 심혜영입니다. 2012년이 시작되는 동시에 긴장과 설렘을 안고 회장으로서의 첫 인사를 드립니다 ^^

 

서울대 지속가능경영전략연구회 SNU CSR NETWORK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기업이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가는 경영전략을 연구하기 위한 경영학술동아리입니다기업의 지속성장을 하기 위해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즉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이 기본 조건이 되는 추세입니다기업의 재무적 성과뿐만 아니라 브랜드가치호감도명성 등의 비재무적 가치 증대에 기여하는 CSR에 대한 영향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이에 따라 CSR에 대한 이해관계자의 요구가 날로 증대하고 CSR은 더 이상 거부할 수 없는 큰 흐름이 되었습니다하지만 CSR은 사회에 대한 당위적인 무한한 책임이기보단기업의 경제적 성과와 사회적 문제 해결에 대한 기여의 조화여야 할 것입니다이는 지난 오픈세션에서 정유업의 사회공헌프로그램을 제작하고기업의 다문화CSR활동과 사회책임광고에 대해 분석하는데 기초가 되었습니다앞으로도 기업의 지속가능성에 관한 전략에 대해 연구하고고민하고직접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등의 활동을 하려고 합니다.

 

회장직을 맡은지 얼마 되지 않아 부족한 점이 많겠지만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으로 한 학기동안 열심히 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쌀쌀한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부회장 오규진

안녕하세요저는 지속가능경영학회 10기 부회장을 맡은 오규진이라고 합니다.

학술동아리라고 하지만 아는게 없는 제가 부회장이 되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선배님들과 앞으로 들어올 11기회원님들과 멋진 한 학기를 만들고 싶습니다관심있는 분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편집장 하유진

안녕하세요저는 10기 편집장을 맡은 하유진입니다. SNUCSR에 지원하기위해 떨리는 마음으로 자소서를 쓰던게 어제 같은데벌써 선배가 되고 직책을 맡게 되었네요많이 부족한 저이기에 활동 기간동안 적극적인 자세로 임해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겠습니다.

무엇보다 한 학기동안 저희 활동을 담아내는 SR의 질을 높이기위해 손이 닳도록 노력하겠습니다. SNUCSR 화이팅!

 

리쿠르팅 매니저 조익수

흑 한 것도없는데 벌써 헌내기가 되었어요올해는 공부나 동아리나 보람차게 보내야겠어요나와의 약속새로운 나로 다시태어날거야







 



 

'INTRODUCTION > Members'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기 운영진 인사드립니다!  (0) 2014.09.13
14기 운영진 인사드립니다!  (0) 2014.02.23
13기 운영진 인사드립니다.  (1) 2013.08.12
11기 운영진 인사말  (0) 2012.07.25
9기 회장 인사말  (0) 2011.07.15